본문 바로가기
what I drunk & bought/starbucks

[STARBUCKS/PLAYMOBIL] 플레이모빌 + 스타벅스 FOR EVERY STARBUCKS BUDDY 스타벅스 버디 세트 210114 퍼니처 세트, 티소믈리에 로이, 커피 마스터 준

by SO SWEET STELLA 2021. 1. 14.

 

 

1월 7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STARBUCKS/PLAYMOBIL] 플레이모빌 + 스타벅스 FOR EVERY STARBUCKS BUDDY 스타벅스 버디 세트 210107 바리스타 조이

 

[STARBUCKS/PLAYMOBIL] 플레이모빌 + 스타벅스 FOR EVERY STARBUCKS BUDDY 스타벅스 버디 세트 210107 바리스타

21년 1월 7일 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가 출시됩니다 작연 여름쯤 부터 기획했던 콜라보가 코로나로 미뤄지고 미뤄지다 새해가 되고 나서야 진행이 되네요 관심이 아예

so-sweet-stella.tistory.com

 

바리스타 조이만 사고

그만 사겠다며 플레이트도 안 샀건만

저는 어김없이 오늘도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1월 14일 오늘은

준과 로이가 출시되었어요

 

 

 

그리고 가장 사고 싶었던

스타벅스 퍼니처도

오늘부터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버디세트를 결제하면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중 하나와

플레이모빌이 세트예요

 

음료는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떼,

샷 추가 카라멜 마키아또,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 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중에 하나 고를 수 있어요

 

세 가지 플레이모빌을 구입한

오늘 같은 날은

제가 스타벅스 음료를 세 잔 마셨다는 얘기죠

톨 사이즈라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록을 모을 땐

역시 가구 구입은 필수인 것 같아요

그래서 스타벅스 퍼니처 버디세트가

가장 갖고 싶었어요

 

스타벅스 퍼니처 버디세트는

파라솔, 테이블과 의자,

입간판으로 구성돼 있어요

 

플레이모빌이 독일 제품이라서 그런 걸까요

야외 자리에 앉을 수 있는

유럽 카페가 생각나요😆

 

 

 

스타벅스 티 소믈리에 로이입니다

갈색 모자에 카키색 앞치마를 입은

티 소믈리에 로이는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 파트너예요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은

전국에 딱 세 곳 밖에 없어요

원래는 스타필드 하남에 딱 하나 있었는데

어느새 스타벅스 고양점과

스타벅스 신세계 대구 이렇게

세 개가 되었네요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은 티에 특화된 매장이에요

티바나 매장에 가면 티바나 매장 만의 음료도 맛볼 수 있어요

근처에 티바나 매장이 있거나

티바나 매장이 있는 쇼핑몰에 갈 기회가 있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마스터 준,

검은 모자에 검은 앞치마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파트너인가 보네요

 

리저브 매장에서 커피를 주문하면 주는

비스코티를 좋아해서

한 동안 리저브 매장에 자주 갔었는데

비스코티가 그립네요

스타벅스 비스코티 다시 팔아줬으면 좋겠어요

 

 

 

바리스타 조이, 티 소믈리에 로이,

커피 마스터 준 이렇게 다 모으고 나니

역시 조이만 사지 않고

다 모으길 잘했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타벅스는 티바나 매장도 있고

리저브 매장도 있으니

일단 파트너는 다 모으는 게 맞잖아요🙃

 

스타벅스에는 파트너가 꼭 있어야 하지만

역시 버디 고객도 있어야 하니

아마 저는 다음 주에도 스타벅스에 갈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