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unk & bought/starbucks

[STARBUCKS/MD] 스타벅스 2020 홀리데이 2차 MD 20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by SO SWEET STELLA 2021. 1. 7.

 

 

집 밖으로 나가지 않은지 오래됐고

이번 스타벅스 홀리데이 시즌은

그냥 넘기기로 생각했어서

크리스마스 2차 MD에는 관심이 없었어요

 

매 해 다이어리를 적어도 3권 이상 받은 사람이

프리퀀스 스티커 한 장도 못 받았다니

올해는 정말 스타벅스 홀리데이 시즌에

관심이 없었구나 싶었습니다

 

 

새해가 됐고

집 밖에 나갈 일이 있었던 터라

스타벅스에 들를 수 있었는데

 

제가 간 매장에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가

꽤 많이 남았더라구요

 

평소 갖고 싶었던 만년 캘린더라

고민 없이 업어왔습니다😁

 

 

 

파리에 머무는 동안

딱 한번 기념품 가게에 들른 적이 있는데

그때 친구들이

이런 형태의 만년 캘린더를 구입했더라구요

서로 정신없이 구경하기 바빠서

저는 한국에 돌아와서야

친구가 캘린더를 산 걸 알았어요

 

정말 귀여운 캘린더였는데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게

되게 아쉬웠거든요

 

 

언젠 가 다시 파리에 간다면

꼭 캘린더를 사 오겠다고 했는데

다시 파리에 갈 기회는 생각보다

쉽게 오지 않았고

아마 당분간은 쉽게 갈 수 없겠죠

 

그때 그 아쉬움을 달래 보겠다는 마음도 있었고

일단 귀여우니까요

귀여운 건 사야죠🙃

 

매일매일 주사위의 숫자를

갈아 끼우면 날짜를 바꿀 수 있어요

월마다 월을 표시해둔 블록을 바꿀 수 있구요

 

 

 

뒷면에는 이렇게

달력을 수납할 수 있는 서랍도 있어요

 

참 아기자기하죠

 

책상 위에 올려두고

날짜를 바꾸면서

새로운 하루를 다짐할 수도 있고

좀 귀찮겠지만

나름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피규어 캘린더 덕분에 책상 한 쪽이

더 귀여워졌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