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unk & bought/starbucks

[STARBUCKS/PLAYMOBIL] 플레이모빌 + 스타벅스 FOR EVERY STARBUCKS BUDDY 스타벅스 버디 세트 210107 바리스타 조이

by SO SWEET STELLA 2021. 1. 7.

 

 

21년 1월 7일 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가 출시됩니다

 

작연 여름쯤 부터 기획했던 콜라보가

코로나로 미뤄지고 미뤄지다

새해가 되고 나서야 진행이 되네요

 

관심이 아예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무조건 사야겠다 하는 맘은 또 아니었어서

스타벅스를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눈이 많이 와서

거리에도 스타벅스에도 사람이 많지 않겠지

하는 마음으로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보통은 눈이 많이 내린 다음 날엔

밖에 잘 나가지 않는데

저는 반대로 눈이 많이 왔기 때문에

밖을 나갔다 왔습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스타벅스도 나와서

카드를 충전하고

충전한 카드로 플레이모빌을 구입했어요

 

 

 

스타벅스 플레이 모빌을 구입하는 법은

간단해요

스타벅스 버디세트를 구입하면 됩니다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중 하나와

플레이모빌이 세트예요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떼,

샷 추가 카라멜 마키아또,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 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이렇게 6가지 음료 중 하나를 고르고

12,000 원을 지불하면 됩니다

 

 

 

1월 7일 목요일에 출시한 플레이모빌은 

바리스타 조이예요

 

모자와 앞치마,

스팀 피쳐, 머그 그리고

본체인 바리스타 조이가 따로 분리돼 있어요

 

개봉 하자마자

앞치마와 모자를 조립해주었습니다🙃

 

 

 

플레이 모빌을 색칠할 수 있는

작은 종이도 들어 있네요🙃

 

 

 

스팀 피쳐와 머그를 든

스타벅스 파트너 조이입니다😍

 

 

 

이렇게 피규어 캘린더와 함께 두니

플레이모빌도 피규어 캘린더도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STARBUCKS/MD] 스타벅스 2020 홀리데이 2차 MD 20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STARBUCKS/MD] 스타벅스 2020 홀리데이 2차 MD 20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집 밖으로 나가지 않은지 오래됐고 이번 스타벅스 홀리데이 시즌은 그냥 넘기기로 생각했어서 크리스마스 2차 MD에는 관심이 없었어요 매 해 다이어리를 적어도 3권 이상 받은 사람이 프리퀀스

so-sweet-stella.tistory.com

 

 

플레이모빌은 독일 디자이너 한스 백이 개발한

피규어 완구 브랜드예요

사실 플레이모빌에는 딱히 관심이 없던 터라

한두 개쯤 구입하고 말자 싶어서

플레이트는 구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하나를 사고 나니 역시 다 모아야 가치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와 플레이모빌 피규어라니

잔잔한 호수 같은 키덜트 마음에

조약돌을 던져버리시네요

 

다른 건 몰라도 퍼니처 세트는 꼭 갖고 싶다

이러다 다 사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