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unk & bought

[커피빈/MD] 커피빈 미니 윷놀이 키트

by SO SWEET STELLA 2020. 1. 25.




명절에 윷놀이 많이 하시나요?


요즘에야 명절이어도 친척들이 복작복작하게 모이지는 않죠.

어렸을 땐 사촌들하고 매 명절마다 윷놀이를 했어요.

윷놀이, 별거 아닌데 여럿이 모여서 하면 엄청 신나죠.


커피빈에서 미니 윷놀이 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커피빈에 다녀왔습니다.

어릴 때 생각이 나기도 하고, 작은 키트가 귀여워 보였거든요.😍


미니 윷놀이 키트 가격은 8,900원 입니다.

음료를 구매하는 경우 4,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음료 한 잔 당 키트 하나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offeebeankorea/


자세한 사항은 커피빈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주세요.




미니 윷놀이 키트이지만 있어야할 것은 다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윷, 말, 윷판 그리고 파우치까지 들어있어요.


올 설에 윷놀이 키트를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윷놀이 키트를 갖고 나니 명절 기분도 나고 좋네요.


작은 윷놀이 키트라 가지고 다니기 좋고 보관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설 앞두고 기획한 상품인 것 같은데,

저는 키트를 보자마자 해외 가지고 나가기 딱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윷놀이도 보드게임의 일종이지만 보통은 바닥에 크게 펼쳐놓고 하잖아요.

커피빈 미니 윷놀이 키트는 작은 윷으로 하는 게임이다보니,

테이블 위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친구들 끼리 여행을 가서 하거나,

외국인 친구들에게 전통 놀이를 소개할 때 딱 좋을 것 같아요.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구요.

저는 외국인 친구에게 한국과 관련된 걸 선물할 땐 스타벅스 텀블러나 머그를 선물하거든요.


막상 하나 구입하고 보니 하나 더 가지고 싶어서, 

명절이 끝나고도 재고가 남아있으면 하나 더 구입할 생각입니다.


커피빈 윷놀이 키트, 이벤트성으로 판매하는 제품인 것 같은데,

계속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여행 온 외국인들이 하나씩 사 가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