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bought/grocery

[DIA TV] 사과 과수농가를 돕기 위한 콜라보 충주씨 X 입짧은햇님 햇님 사과 세트

by SO SWEET STELLA 2020. 12. 19.

 

먹방 보시나요?

저는 사실 먹방 보는 걸 이해 못 하는 사람이었는데

다이어트를 할 때 먹방을 보면 너무 좋더라구요

 대리 만족도 되고

그래서 얼마 전부터 먹망을 즐겨보게 됐어요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방송은

입짧은햇님 방송입니다

 

 

입짧은햇님이 사과 과수농과를 돕기 위해

충주시 충주씨와 콜라보를 해서

입짧은햇님 사과 세트를 만들었어요

 

마침 공복 운동을 위한 사과 주스를 사려던 차라

사과즙을 사러 들어갔다가

그냥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포장 상자도 엄청 귀엽죠

정말 많이 신경 쓴 티가 납니다

 

 

 

포장을 열면 이렇게

입짧은햇님, 충주씨, 충주시 농정과장님의 편지가 있구요

제품이 정말 꼼꼼하게 포장돼 있습니다

 

 

 

먼저 햇님 사과즙

국내산 100% 사과즙이에요

싱그러운 충주 사과를 그대로 담았다고 합니다

 

 

 

제가 여러 종류의 즙을 정말 많이 사 보았는데요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된 즙은 처음이었어요

배송 중에 즙이 터져서 오염되기 쉽거든요

그래서인지 상자 안에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돼 있었어요

정말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 쓴 티가 납니다

 

 

근데 또 비닐 포장을 하면

온도차로 생기는 물이

비닐 안에 그대로 고이기도 하거든요

제가 받아본 사과즙도 비닐 안이 좀 축축했어요

좀 짧은 비닐을 사용하거나

숨구멍을 좀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물건이 금방금방 출하돼서 그럴 일은 없긴 한데

축축한 상태로 있으면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거든요

 

사과즙 맛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사과만 들어간 사과 주스 맛

공복 운동 전에 한 팩씩 먹으려고 샀는데

맛있어서 그냥 간식처럼 먹었어요😅

정말 달고 신선한 맛입니다👍🏻

 

매일 두, 세 팩씩 마시다 보니

금방 다 마셨어요

(아마 살도 쪘겠죠...😗)

 

사과즙 한 팩은 110 ml이구요

50 kcal입니다

 

 

 

다음은 햇님 사과챔

사과 잼과 청 사이라고 사과챔이래요

 

맛이 익숙하다 싶었는데

복음자리에서 만든 챔이었습니다

사과 알갱이가 많이 들어있어요

 

탄산수에 타서 먹어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챔을 듬뿍 넣었는데도 좀 싱거운 맛이었어요

청처럼 물이나 탄산수에 타 먹으려면

시럽을 좀 넣어야 할 것 같았어요

 

사과챔은 사과잼으로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사과 다이스가 전 중량의 45 % 인 잼이에요

알맹이가 씹히는 잼을 좋아하는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햇님 사과챔은 400g이고

100 g 당 240 kcal입니다

 

 

 

햇님 사과 파이,

사과잼과 사과칩이 들어있는 파이입니다

 

 

 

개별 포장된 사과 파이가 6 개 들어있어요

봉투를 열면 후렌치파이 사과맛 냄새가 나요🙃

 

사과 칩이 들어가서인지

파이 필링이 청키 합니다

사과잼에 사과 칩을 넣어서 만든 파이라

필링 식감이 꽤 쫀득합니다

사과 향과 사과 맛이 많이 느껴지는 파이예요

 

사과를 아끼지 않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입짧은햇님 이름을 걸고 만든 상품이라선지

포장이나 음식 모두 꼼꼼하게

제작하고 관리한 티가 많이 나요

믿음직스러운 제품이에요

 

 

햇님 사과파이는 270g에 980 kcal입니다

6 개가 들어있으니

파이 하나 당 45 g,

160 kcal 정도 되네요

 

사과챔과 사과 파이 모두

기본은 하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그중에서는 사과즙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른 과일 주스를 사서 먹는 것보다

사과즙을 정기적으로 구입하는 게 훨씬 좋을 것 같아요

SSG닷컴에는 지금 사과즙이 품절이던데

다시 입고되면 꼭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