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bought/grocery

[COSTCO/스낵] 코스트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by SO SWEET STELLA 2021. 11. 16.

 

 

요즘 참 오징어가 핫하네요

오징어 게임에 이어서

오징어 튀김이 핫하다고 해서

오징어 튀김을 사러

부러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곰표 제품은 CU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코스트코에도 있더라구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아 그런데 후라이드 튀김이라니

곰표 튀긴 오징어 튀김이네요😁)

 

저는 며칠 전에야 알게 되었는데

이미 유행을 휩쓸고 간 제품인지 회원권 당 하나만 살 수 있게

수량 제한을 해두었더라구요

수량을 제한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회원권 없이 상품권으로는

구매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너무 늦지도 이르지도 않은

점심과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에

코스트코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이들 사갔는지

오징어 튀김 상자가 거의 비어있었어요

 

오징어 튀김을 사러

아침 일찍 가야하고 그런 건 아니지만

너무 늦으면 품절이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가끔 수입이 안 되서 못 사는 니트릴 장갑처럼

수급이 잘 안 되는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판매처도 한정적이고

수량 제한도 있으니까요

 

 

 

예전에 여행을 간다고

과자를 잔뜩 샀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오징어 튀김 스낵을 한번 사보았어요

일본 제품이었고

와사비 맛 오징어 튀김이었는데

꽤 맛있게 먹었던 걸로 기억해서

곰표 오징어 튀김 얘기를 듣자마자

그때 생각이 났고

꼭 사봐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와사비 맛 오징어 튀김은

오징어 다리였는데

곰표 오징어 튀김은 진미채 튀김이에요

반찬을 만드는 그 진미채에

반죽을 묻혀 튀긴 바로 그 맛이었어요

진미채 특유의 간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와사비 오징어 튀김은

조금 딱딱할 정도로 바삭 튀긴 느낌이었는데

곰표 오징어 튀김은

약간 눅눅한 식감이에요

예전 학교 앞 분식집 오징어 튀김

딱 그 튀김이 생각 나는 반죽입니다

 

약간 눅눅한가 싶은데

또 생각보다 바삭한 것 같기도 하고

그저 그런가 싶다가도 또 손이 가는 맛이네요

적당히 짭짤한게 맥주 안주로 딱이네요

 

맛은 있는데

오징어 튀김만 사러 코스트코에 간다

또 그렇게 까지는 아닌 것 같은 맛입니다

 

그래도 곰표는 귀여우니까

코스트코 갈 일이 생기면

곰표 오징어 튀김 하나 씩 업어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