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bought/house hold goods

[코스터/Leaf Home] 리프홈 규조토 코스터

by SO SWEET STELLA 2020. 6. 26.



날이 더워지다 보니 얼음물을 많이 먹게 돼요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아 이제 속이 아파서 찬물은 못 마시겠다

생각했었는데

역시 덜 더웠던 거 였네요



물을 큰 컵에

얼음을 잔뜩 담아서 마시다 보니

물이 맺히다 못 해

책상 위로 줄줄 흐르더라구요


매일매일 화병에 물을 갈 때도

얼음 물을 주다보니

콘솔 위에도 물이 한강입니다


책상과 콘솔을 좀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코스터를 알아봤어요


집에 코스터는 사실 많은데

나무 코스터, 실리콘 코스터, 플라스틱 코스터

이런 소재 코스터로는 물이 감당이 안 돼요

라탄 코스터나 페브릭 코스터를 사려다

규조토 코스터가 눈에 띄어서

규조토 코스터를 구입했습니다




어떤 코스터를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리프홈 규조토 코스터를 구입했어요

규조토 제품을 사는 게 처음이라

어떤 게 좋은지 몰라서

국산 제품인 리프홈 규조토 코스터를 골랐어요

여타 제품과는 거의 두 배 가까이 가격차이가 나는데

국산이 중국산보다는 믿음직스러우니까요


택배를 받고 상자를 열자마자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요

완충제가 버블랩이 아니라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완충제였어요



요즘 거의 모든 쇼핑을

온라인으로 해서

물건을 받을 때 죄 짓는 기분이 들기도 해요

작은 물건 하나를 사도

포장재가 너무 많이 나오니까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완충제는

완충제 역할도 잘 해주었는데

처리 방법도 정말 좋더라구요

쓰레기 통에 버릴 필요 없이

땅에 묻거나 물에 녹이면 됩니다

물 묻은 손으로 완충제를 만지면

완충제가 손에 달라붇을 정도로 금방 녹아요


물에 담그면 금방 녹아 없어집니다

싱크대에 버려도 배관이 막힐 걱정이 없어요

물에 닿는 순간 스르르 녹거든요👍🏻




다시 규조토 코스터로 와서🙃


색상은 스팟 브라운, 스팟 핑크, 스팟 블루,

스팟 그레이, 핑크, 블루 이렇게 6 가지고,

저는 스팟 그레이, 스팟 브라운, 스팟 핑크

이렇게 주문했는데

아 색상 하나가 잘못 왔나보네요


아무 생각 없이 뜯어서 사용 했어요

지금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가 깨달았어요

어차피 가격은 같으니까 그냥 쓰죠 뭐😅


크기는 지름 10 cm,

높이 1 cm입니다


규조토 코스터는 대 만족입니다

책상 위를 흥건하게 적시던 물을

규조토 코스터가 다 흡수해요



컵이 워낙 크고 차가워서

물이 엄청 나올 땐 규조토 코스터가

다 흡수 못 하고 규조토 코스터에도

물이 맺힐 때가 있는데요

이 때도 물이 규조토 코스터 주변까지만 맺히지

그 이상 물이 맺히지는 않아요

물론 일반적으로 쓰는 컵 크기라면

규조토 코스터에 물이 맺히는 일 없이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 꺼에요


혹시나 가루가 떨어질까 해서

받자마자 물로 한 번 행궈주었습니다


넉넉하게 세 개를 구입했기 때문에

물을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으면

바꿔가면서 쓰고 있어요


올 여름은 규조토 코스터 덕분에

깔끔하게 얼음물을 마시며 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