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unk & bought/starbucks

[스타벅스/음료] 체리블라썸 밀크티

by SO SWEET STELLA 2018. 3. 29.




체리블라썸 시즌 음료인

체리블라썸 밀크티를 먹어보았습니다.


과연 맛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평이 좋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리는 체리블라썸 음료,

거기에 역시 호불호가 갈리는 밀크티가 만난 음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떼보다 밀크티를 더 좋아합니다.

거기다 체리블라썸 라떼도 좋아했던 터라

제 입맛에도 당연이 맞겠다고 생각했어요.

다만 밀크티가 커피보다 향이 조금 더 강해서

체리블라썸 밀크랑 잘 섞일까가 약간 우려스럽긴했습니다.


체리블라썸 밀크티,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제 입맛에서는 맞지가 않았습니다.

일단 밀크티 맛은 거의 안 나는 것과 다름이 없어요.

체리블라썸 밀크 맛만 나는 느낌?

체리블라썸 밀크는 인공적인 딸기향 느낌 입니다.

딸기우유와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이 맛이 저는 괜찮은데 싫어하는 분들은 싫어하실 것 같아요.

저는 이 체리블라썸 밀크가 라떼랑 섞였을 때가 맛이 제일 좋았어요.


밀크티를 원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의외로 맛이 괜찮아는 분들도 많았거든요.

(혹시 모른니 쿠폰을 사용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저는 체리블라썸 밀크티를 맛 보았으니

이제는 취향에 맞는 체리블라썸 라떼를 즐겨 마셔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