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unk & bought/starbucks

[STARBUCKS/MD] 스타벅스 코리아 빈 데어 코리아 데미머그

by SO SWEET STELLA 2020. 8. 23.

 

 

저는 원래 여행지에 갈 때마다

텀블러를 구입해서 모았어요

 

예전에는 나라별로 일러스트만 다르고

텀블러 모양은 동일해서

모아놓으면 통일감 있고 좋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텀블러 모양이

제 각각이고 시즌별로 디자인도 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여행을 가면

텀블러보다는 데미머그를 사 옵니다

데미머그가 일반 머그보다 작아서

무사히 한국까지 가지고 오기도 편해요

 

 

 

빈데어 코리아 데미머그가

눈에 띄길리 구입해 보았어요

 

BEEN THERE SERIES

나 거기 가봤다 시리즈라고 해야 할까요

이름이 귀엽네요

 

일본 데미머그는

 You Are Here Collection이었는데

빈데어 쪽이 더 와닿는 것 같기도 합니다

 

 

[스타벅스/MD] 스타벅스 일본 데미머그(You Are Here Collection ORNAMENT)

후쿠오카에 다녀온 친구의 선물입니다. 제 취미가 스타벅스 텀블러 수입이라 여행 선물로는 고민 없이 텀블러만 사다주면 된다며 좋아했는데, 저는 이미 후쿠오카 텀블러가 있고 친구도 후쿠오

so-sweet-stella.tistory.com

 

 

 

빈데어 코리아 데미머그

한국을 상징하는 여러 가지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하회탈, 비빔밥, 남산타워,

호랑이, 첨성대 등

마이크는 혹시 노래방일까요?

작은 머그에 이것저것

많이도 그려져 있네요

 

데미머그는 아직 모은 지 얼마 안 됐고

또 이미 다녀온 여행지에서

텀블러만 사온 경우가 많아서

아직은 수집이라는 느낌까지는 안 들어요

어서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가서

새 데미머그를 데려오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