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bought/grocery

[올리브영/과자] 올리브영 과자로 유명한 오트초코(OAT CHOCO Original)

by SO SWEET STELLA 2020. 4. 5.



이번 올리브 영 세일 때는 딱히 새로 살 만한 게 없더라구요

그냥 매번 사던 물건이나 좀 쟁이는 정도

아토팜 탑투토 워시랑 헤어 스프레이 만 엄청 샀네요


탑투토 워시(TOP TO TOE WASH) 엠엘이(MLE) 로션


그래도 뭔가 아쉬워서 전부터 살까말까 고민했던

오트초코를 사 보았아요

맛있다고 평이 좋은데

정말 맛이 있을까 싶어서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했던 과자였거든요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마침 세일도 하고 있어서 한 번 도전해봤습니다

결과는 대 성공이네요🙃




오트 초코라고 해서

약간은 눅눅하거나 딱딱한 맛이 아닐까 했는데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었어요

그렇다고 엄청 바삭한 식감은 아니고,

눅눅하거나 끈적이지는 않지만

딱딱하지도 않은 적당히 부드러운 맛입니다


귀리 특유의 냄새가 나서 건강한 맛이 날까 싶기도 했었는데

오히려 건강한 맛하고는 거리가 먹고

약간 불량식품 맛이 났습니다

(과자가 불량하다는 말은 절대 아니구요😁)



약간 탈지 분유 맛이 나요

애기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자극적이지 않거든요


오트밀 40% 코코아버터 29%로 구성된 과자예요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밍숭밍숭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단맛이에요

그렇게 고급스러운 맛은 아닌데

(사실 값비싼 과자도 아니니까요)

앉은 자리에서 끝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입니다

한 봉지에 10 개 들어있는데

배송 받은 당일 뜯자마자 10 개를 다 먹고

몇 개 더 주문할껄 후회했어요😅


칼로리는 100g에 503.4kcal네요

한 봉지를 다 먹으면 503.4kcal,

한 개에 50kcal 쯤 됩니다



하루에 한 두 개 쯤은 괜찮지 않을까 하는 정도인데

딱 한 개만 뜯어먹는 경우가 없을테니 문제네요😁


동남아에서 수입한 과자가 아닐까 했는데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살까 말까하다가 구입해본 과자인데

생각보다 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올리브영 주문할 땐

오트초코도 잔뜩 주문할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