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saw & watched

[DVD/드라마] 마더(MOTHER)

by SO SWEET STELLA 2019. 2. 27.




태어나서 두번째로 사보는 드라마 DVD입니다.

그 전에 산 것은 DVD가 아니라 블루레이니 첫 번째 DVD라고 해야하나...😅


마더, 굉장히 재미있게 본 드라마예요.

일본드라마 마더를 리메이크한 드라마이고,

박찬욱 감독과 공동으로 영화를 집필하던 정서경 작가의 첫 드라마입니다.

각가, 감독, 배우, 음악까지 모두 나무랄데 없이 좋았던 드라마라,

꼭 블루레이를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DVD만 발매하게 돼서 DVD를 구입했습니다.




작년 11월에 받았으니까 종영하고 대략 8개월 만에 DVD를 손에 쥐게 된 것이네요.


경비실에 택배를 맡겨 두었다고 해서 찾으러 가기는 했는데,

주문한 게 없어서 도대체 뭘까 했었거든요.

yes24에서 도대체 뭐가 온 거지 하는 순간,

아! 마더 DVD! 하고 생각이 났죠.

너무 반가워서 집에 올라가는 동안 신나게 박스를 뜯었습니다.


일단 패키지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색깔도 예쁘고...




하늘색과 고동색 조합이 정말 잘어울려서,

내용물을 보기 전에 이미 반해버렸습니다.😭




사실 일단 가수요 조사를 참여하고 나서, DVD를 구매하고 나면,

특전이나 요구사항에 따로 응답하는 편은 아니에요.

특전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 그만이라 생각하는 편이라...


상자를 열자마자 보이는 깃털과 비행기 티켓을 확인하자 마자,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특전으로 요청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용물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한쪽에 리본을 달아 두었습니다.

리본 색도 맘에 드네요.😆




가장 먼저 보이는 건 화보집 입니다.



스페셜 북에는 마더에 참여한 배우, 작가님의 인터뷰가 실려있어요.

어떤 마음으로 연기하고 어떤 마음으로 글을 썼는 지를 알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전회 분 DVD입니다.

사실 아직 DVD를 보지는 못 했어요.

DVD가 도착했을 무렵에는 DVD 플레이어가 없었고,

그리고 나서 ODD를 구매 했는데,

아직도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았거든요...😅


나중에 시간을 내서 1화부터 16화까지 끊지 않고 보려구요.

부가영상과 코멘터리도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전회 대본집입니다.


구매해놓고는 완전히 잊고 진행상황도 알아보지 않아서,

전회 대본이 포함될 줄은 미쳐 몰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원작인 일본 드라마 마더보다 리메이크 작인 한국 드라마 마더가 더 좋습니다.

대본의 글이 한층 더 깊이있다는 인상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대본집이 나오면 구매를 하고 싶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DVD에 대본집을 넣어주셨네요.

드라마 마더를 좋아해준 팬에게 주는 정서경 작가님의 선물이라고 합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드라마 마더는 거의 매 회, 울면서 본 어쩌면 굉장히 힘겹게 본 드라마인데요.

좋은 배우, 좋은 작가의 멋진 작품을 알게 되어 참 기뻤던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대본집을 찬찬히 보며 드라마를 다시 한 번 복기해 보는 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what I saw & watch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0) 2019.07.29

댓글